CONFERENCE PLANNING

부모들에게 쉼을 제공하고 다른 가정들과 교제의 자리를 제공합니다.

컨퍼런스에서는 자녀들은 지역 교회가 운영하는 어린이집 또는 방과후 학교에서 돌봐주게 하며,부모에게는 컨퍼런스를 통해 편안한 환경 가운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부부 간의 즐거운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결혼 생활에 대한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가 컨퍼런스 기간동안 열립니다. 부부가 함께 쉼과 영적인 힘을 얻고 진솔한 대화를 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또한 다른 크리스천 부부들과 교제하며 함께 삶을 나눌 수 있는 기회입니다.

크리스천 가정에서 누릴 수 있는 기쁨을 알게 합니다.

가정들은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주신 큰 기쁨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자주 삶에서 이것을 누리지 못합니다. 신앙과가정재단은 우리가 섬기는 가정들을 위해 특별한 시간을 구성함으로써 “소금과 빛”이 되는 가정의 비전을 깨닫게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퍼런스를 통해 “오직 나와 내 집은 여호와를 섬기겠노라 (수 24:15)”라 말한 여호수아처럼 여호와를 섬기는 가정을 세우고자 하는 자들에게 약속되어 있는 기쁨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성경을 기반으로한 가정 운동을 강화합니다.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를 중심으로 결혼할 때, 진정으로 그 결혼의 서약이 반석과 같이 굳건 할 수 있다 믿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세계의 많은 가정들이 “성경적 가정 운동”에 힘을 실어주길 바랍니다. 교회와 기독교 단체들은 결혼의 이 핵심적 의미를 다시 찾고 있습니다 : 우리가 가정을 성령의 인도하심 아래 둘 때, 하나님께서는 결혼을 포함한 인생 전체의 여정을 통해 우리를 인도하실 것입니다. 우리의 컨퍼런스를 통해 이러한 운동에 접촉점을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부부들에게 지역의 상담가들과 연결될 기회를 줍니다.

컨퍼런스에서 부부들은 그들의 지역에 있는 전문 목회상담가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고 교제하며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편안한 환경 가운데 상담가들은 결혼생활을 인도해줄 성경적 진리에 대한 통찰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러한 지혜의 교류가 컨퍼런스 개최의 목적입니다. 이를 통해 오늘날의 가정을 위한 성경적 원칙을 전수할 것입니다.
 

PROJECT

BOOKS

가정과 교회가 하나되는 꿈
가정과 교회가 하나되는 꿈 많은 비평가들의 예측에 따르면, 세상은 지금 어려운 시대를 맞고있다. 그러나 나는 교회가 구가할 최고의 전성기는 아직 오지 않았다고 믿는다. 이 나라 …
Read More